배송 & 주문
*Simple Retro는 물류 시간 지연에 대해 책임이 없습니다.
배송 중에 분실된 아이템이나 배송 추적을 통해 물류을 찾을 수 있지만 수취인은 받지 못하는 아이템의 경우에 대한 저희는 책임이 없습니다.
배송되는 동안 소포를 받지 못할 경우, 저희에게 분실 증명서를 제공 부탁드립니다. 상품이 창고를 떠나면 운송 회사나 그 지역 배달 회사가 맡게되며 모든 다음의 조치는 지역 우체국 시설과 함께 취해져야 합니다.
어떤 이유( 잘못된 주소 / 수취인이 없는 등 )로 저희에게 반품된 경우 고객이 소포를 다시 보내려면 배송료를 다시 지불해야 합니다.
1. 배송비
무료 배송의 기준 | 나라 |
89 USD 이상 | 영국,호주, 프랑스, 독일, 이탈리아, 뉴질랜드, 미국, 마카오, 중국, 홍콩 |
69 USD 이상 | 한국 |
109 USD 이상 | 싸이프린스 |
150 USD 이상 | 캐나다 |
FedEx 배송 18 USD | 캐나다, 호주, 프랑스, 독일, 이탈리아, 뉴질랜드, 미국, 마카오, 중국, 홍콩에서만 사용 가능 |
2. 제가 주문한 제품은 언제 도착할 수 있습니까?
일반적으로 당신의 주문을 받은 후 처리하는 데 3 영업일이 걸립니다. 로컬 배달원이 약간의 지연을 겪을 수 있으므로, 추적 정보를 업데이트 할 시간이 더 필요합니다.
가장 최신의 추적 정보는 해당 지역 택배에 문의하십시오.
주문을 처리 한 후 정상적인 배송 시간은 다음과 같습니다.
-표준 배송 주문는 도착하는 데 약 14-25 영업일 정도 걸립니다.
-FedEx 배송 주문는 도착하는 데 약 25-30 영업일 정도 걸립니다.
참고 사항:
아래 표는 배송 시간에 대한 새로운 추정치를 보여줍니다. COVID-19의 영향으로 배송 시간을 완전히 보장할 수 없습니다. 배송 시간에 대해 걱정이 있으시면 고객 서비스 팀 (kr_cs@simpleretro.com)으로 문의하십시오. 양해 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표준 배송 시간 | Fedex 배송 시간 | |
미국 | 10~25영업일 | 10~30 영업일 |
프랑스,이탈리아, 독일 | 15~20 영업일 | 10~30영업일 |
호주 | 12~20 영업일 | 10~30 영업일 |
캐나다 ,영국 | 9~15 영업일 | 10~30 영업일 |
한국 | 5~10 영업일 | 10~30 영업일 |
스페인 | 20~29 영업일 | 10~30영업일 |
3. 어떻게 주문을 추적하십니까?
아래의 웹사이트를 방문하여 추적번호를 검색하면 추적 세부 정부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로컬 배달원이 약간의 지연을 겪을 수 있으므로, 추적 정보를 업데이트 할 시간이 더 필요합니다. 가장 최신의 추적 정보는 해당 지역 택배에 문의하십시오.
https://www.fedex.com/en-us/home.html
4. 택배 회사
무료/표준 배송에 대해 현지 배송 서비스를 사용하겠습니다. Ex. USPS, Royal Mail and Le-Post. 등.
빠른 배송은 고객님의 위치에 따라 UPS, FedEx, DHL과 같은 회사로 배송해 드리겠습니다.
5. 관세와 세금은 어떻습니까?
Simple Retro는 어떠한 구매와 관련된 관세 및 세금비용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정확한 관세 및 세금은 국가별로 다릅니다.
- 미국: 당신의 지역에 대한 관세와 세금이 부과될 것입니다.
-호주, 캐나다, 영국 그리고 유럽: 최선을 다하지만 주문에는 관세 및 세금이 부과 될 수 있으며 고객은 이러한 수수료를 부담해야 합니다.
- 국제: 주문은 관세와 세금이 부과될 수 있으며 고객은 이러한 수수료를 부담해야 합니다. Simpleretro는 관세와 세금에 대한 부담하지 않다는 점에 유의하십시오. 국가마다 비용이 다르기 때문에 우리는 그 비용이 얼마가 될지 조언할 수 없습니다. 이 요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해당 지역 세관에 문의하십시오.
많이 알아보고 싶다면 해당 지역 세관에 문의하십시오.
6. 잘못된 주소 성명:
어떤 이유( 잘못된 주소 / 수취인이 없는 등 )로 저희에게 반품된 경우 고객이 소포를 다시 보내려면 배송료를 다시 지불해야 합니다.
장바구니를 확인하기 전에 올바른 주소를 입력하십시오. 주소를 변경하기로 결정하셨다면 주문하시는1일 이내에 kr_cs@simpleretro.com으로 저희에게 연락해주십시오. 소포가 창고를 떠난 후에 배송 주소를 변경할 수 없습니다.
7. 주문 분실:
배송 중에 분실된 아이템이나 배송 추적을 통해 물류을 찾을 수 있지만 수취인은 받지 못하는 아이템의 경우에 대한 저희는 책임이 없습니다.
배송되는 동안 소포를 받지 못할 경우, 저희에게 주문번호와 추척번호를 kr_cs@simpleretro.com 으로 이메일을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궁금하신 점이 있으시면 주저하지 말고 저희에게 연락하십시오.
언제든지 kr_cs@simpleretro.com으로 이메일을 보내주십시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