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송 & 주문

*Simple Retro는 물류 시간 지연에 대해 책임이 없습니다.

   배송 중에 분실된 아이템이나 배송 추적을 통해 물류을 찾을 수 있지만 수취인은 받지 못하는 아이템의 경우에 대한 저희는 책임이 없습니다.

   배송되는 동안  소포를 받지 못할 경우, 저희에게 분실 증명서를 제공 부탁드립니다. 상품이 창고를 떠나면  운송 회사나 그 지역 배달 회사 맡게되며 모든 다음 조치는 지역 우체국 시설과 함께 취해져야 합니다.

   어떤 이유( 잘못된 주소 / 수취인이 없는 등 )로 저희에게 반품된 경우 고객이 소포를 다시 보내려면 배송료를 다시 지불해야 합니다.

 

1. 배송비

 무료 배송의 기준 나라
89 USD 이상 영국,호주, 프랑스, 독일, 이탈리아, 뉴질랜드, 미국, 마카오, 중국, 홍콩
69 USD 이상 한국
109 USD 이상 싸이프린스
150 USD 이상 캐나다
FedEx 배송 18 USD 캐나다, 호주, 프랑스, 독일, 이탈리아, 뉴질랜드, 미국, 마카오, 중국, 홍콩에서만 사용 가능

 

2. 제가 주문한 제품은 언제 도착할 수 있습니까?

   일반적으로 당신의 주문을 받은 후 처리하는 데 3 영업일이 걸립니다. 로컬 배달원이 약간의 지연을 겪을 수 있으므로, 추적 정보를 업데이트 할 시간이 더 필요합니다.

   가장 최신의 추적 정보는 해당 지역 택배에 문의하십시오.

   주문을 처리 한 후 정상적인 배송 시간은 다음과 같습니다.

   -표준  배송 주문는 도착하는 데 약 14-25 영업일 정도 걸립니다.

   -FedEx 배송 주문는 도착하는 데 약 25-30 영업일 정도 걸립니다.

 

참고 사항:

    아래 표는  배송 시간에 대한 새로운 추정치를 보여줍니다. COVID-19의 영향으로 배송 시간을 완전히 보장할 수 없습니다. 배송 시간에 대해 걱정이 있으시면 고객 서비스 팀 (kr_cs@simpleretro.com)으로 문의하십시오. 양해 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표준  배송 시간 Fedex 배송 시간
미국 10~25영업일 10~30 영업
프랑스,이탈리아, 독일 15~20 영업 10~30영업
호주 12~20 영업일 10~30 영업일
캐나다 ,영국 9~15 영업 10~30 영업일
한국 5~10 영업일 10~30 영업일
스페인 20~29 영업일 10~30영업일

 

 

 

3. 어떻게 주문을 추적하십니까?

    아래의 웹사이트를 방문하여 추적번호를 검색하면 추적 세부 정부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로컬 배달원이 약간의 지연을 겪을 수 있으므로, 추적 정보를 업데이트 할 시간이 더 필요합니다. 가장 최신의 추적 정보는 해당 지역 택배에 문의하십시오.

 http://www.17track.net/en

https://www.fedex.com/en-us/home.html

 

 

4. 택배 회사

    무료/표준 배송에 대해 현지 배송 서비스를 사용하겠습니다. Ex. USPS, Royal Mail and Le-Post. 등.

    빠른 배송은 고객님의 위치에 따라 UPS, FedEx, DHL과 같은 회사로 배송해 드리겠습니다.

 

5. 관세와 세금은 어떻습니까?

   Simple Retro는 어떠한 구매와 관련된 관세 및 세금비용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정확한 관세 및 세금은 국가별로 다릅니다.

   - 미국: 당신의 지역에 대한 관세와 세금이 부과될 것입니다.

   -호주, 캐나다, 영국 그리고 유럽: 최선을 다하지만 주문에는 관세 및 세금이 부과 될 수 있으며 고객은 이러한 수수료를 부담해야 합니다.

   - 국제: 주문은 관세와 세금이 부과될 수 있으며 고객은 이러한 수수료를 부담해야 합니다. Simpleretro는 관세와 세금에 대한 부담하지 않다는 점에 유의하십시오. 국가마다 비용이 다르기 때문에 우리는 그 비용이 얼마가 될지 조언할 수 없습니다. 이 요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해당 지역 세관에 문의하십시오.

    많이 알아보고 싶다면 해당 지역 세관에 문의하십시오.

 

6. 잘못된 주소 성명: 

    어떤 이유( 잘못된 주소 / 수취인이 없는 등 )로 저희에게 반품된 경우 고객이 소포를 다시 보내려면 배송료를 다시 지불해야 합니다.

    장바구니를 확인하기 전에 올바른 주소를 입력하십시오. 주소를 변경하기로 결정하셨다면  주문하시는1일 이내에  kr_cs@simpleretro.com으로 저희에게 연락해주십시오. 소포가 창고를 떠난 후에  배송 주소를 변경할 수 없습니다.

7. 주문 분실:

     배송 중에 분실된 아이템이나 배송 추적을 통해 물류을 찾을 수 있지만 수취인은 받지 못하는 아이템의 경우에 대한 저희는 책임이 없습니다.

     배송되는 동안 소포를 받지 못할 경우, 저희에게 주문번호와 추척번호를 kr_cs@simpleretro.com  으로 이메일을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궁금하신 점이 있으시면 주저하지 말고 저희에게 연락하십시오.


   언제든지 kr_cs@simpleretro.com으로 이메일을 보내주십시오. 감사합니다.